드래곤플라이트 캐릭터 추천 !

Posted by 소담씨
2015. 10. 23. 13:00 소근소근

옛날부터 게임 못하는걸로 유명했던 사람

맨날 학원끝나면 언니랑 1층 상가에서 쪼그려 앉아 게임하고

언니가 위에서 눈굴려가며 클리어하면 떨어지는 부적나부랭이 주어먹던 저

 

지금 지나도 한참지난 게임에 빠져있습니다.

 

남들 애니팡, 프렌즈팝 할때 옆에서 눈만 꿈뻑였는데 이건 정말 재밌습니다 ^_T

 

[드래곤 플라이트]

 

계속계속 밀려오는 드래곤을 죽이고 마왕이 쏘는 총알을 피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다양한 캐릭터와 그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수성 이 있어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 뿐만 아니라

그 캐릭터의 레벨올리는 재미까지 ㅎㄷㄷㄷㄷ

덕질은 해도 현질은 하지말자가 제 인생 모토였는데

초심자 패키지 ;하나 샀습니다 ; _;

 

 

 

첫 화면입니다 ~

가지고 있는 캐릭터에 따라 화면에 나오는 캐릭터가 바뀌는데

저는 요즘 니아로 달리고 있어서ㅎㅎㅎ

 

 

 

게임을 처음 시작 할때부터 주어지는 캐릭터 [써니]

 

좋은말로 기교없이 순수하게 비행하는 캐릭터지 그냥 기본 암것도 없는 .. 그런 캐릭터입니다

써니가 만렙찍었을때와

다른 유료캐릭터가 만렙 찍었을때 탐험의 해서 골드를 얼마나 찾는지의 차이?

 

 

 골드 모으기의 최적화 된 캐릭터라고 해서 구매한 [니아]

 

다른 캐릭터는 수정 40개에 반해 니아만 수정 60개가 필요합니다

.

.

그렇다고 니아가 수정을 모으지는 않지만 골드획득률이 2배라서

돈벌기좋고 돈을 금방 모으니 레벨업하기가 좋습니다 ㅎㅎ

 

좋게좋게 생각하려구요...^_T

 

 

 

원소술사 [코델리아]

한구간 한구간이 끝나면 나오는 마왕이 물, 불, 강철등의 특수성을 띄는데

그거에 맞춰 공격을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좀더 큰 데미지를 입어 마왕 안녕..

 

 

코델리아말고는 다른 캐릭터로 엘리트용 처치해본 적 없으니

제가 가진것 중에서는 가장 공격력이 좋은걸로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성격만 한번 써봤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하면서 이걸 왜샀지 등의 후회는 없으니

나름 뿌듯합니다 ㅎㅎ.....

 

집에서는 저 자체를 핵폐기물로 분류하고 있지만서도 ^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