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 시즌 5 구성 도착!

Posted by 소담씨
2015. 10. 30. 14:15 내가 산 모든 것

 

 

발만 동동 구르며

gs홈쇼핑 회원가입에 혹시 방송 놓칠까 알림까지 신청하고

기다린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

 

그간 말만 들었지 방송으로는 처음봤는데 입이 떡..

긁으니까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고.. (한편으로 아 저 긁은건 그냥 나 줬으면 ..하는 솔찍헌 심정)

시즌5가 방송 36분 남겨두고 매진이였다는데 이해가 되더랍니다 ㅎㄷㄷㄷ

 

그래서 냉큼 샀고 사고 나서 후기를 보는데 생각보다 밝다는 평이 많아서

급 23호로 변경했습니다 ㅎㅎ

 

28일 도착 ! 

 

택배 받자마자 샘플 뜯어서 써보는데 감동이 감동이 ㅎㄷㄷㄷ

 

 

에센스 1 크림 1 립글로스1

본품 2 리필 2  이 기본 구성이에요 ~

여기서 상품평 쓰면 리필 1개더 라던지 가끔 생활용품 도 주긴 하는데

저란 호갱.. 걍 샀습니다

 

 

 

저는 기초화장품 몇개 주는것 보다 리필이나 한개 더 주는게

좋은 사람으로써 기초에는 별 감흥이 없는데 뭐 좋다 좋다하니 써봐야겠죵? ㅎㅎ

 

(기초는 그래봐야 정제수에 글리세린아니겠나 싶기도 하고..)

 

 온천수가 51%함유되어있다는 크림

 

정제수를 뛰어넘어 대나무수액이 나오고 요즘은 온천수인가봐요

생각보다 막 꾸덕한 질감은 아니고 크림이라고 하기엔 조금 산뜻한?

그냥 딱 화장하기 전에 바르면 좋은 질감이에요~

 

너무 되직하면 흡수가 느려서 밀리고

실리콘베이스 들어가면 트러블나는데 특별한 현상 없는걸 보니 딱 화장하기 전에 바르면

좋은 크림 이네요 ㅎㅎ

 

 

 

에센스가 2가지 타입으로 들어있어요

뭔가 버라이어티한 느낌는 없는데

적어도 트러블은 없네요 정도의 느낌?

 

ㅎㅎㅎ

에센스 하나로 피부가 맑아지고 주름이 개선되면

세상에 모든 사람의 피부가 좋겠죠 ^_T

 

 듀얼이긴 해도 한번 짠다고 해서 두제품이 동시에 나오는건 아니더라구요

입구가 두대고 각각 눌러야 푸슉 -

 

오일틴트 저는 3호 허니레드가 왔네여 ~

어중띤 피치나 핑크보다 색이 진한게 왔음 했는데 저는 딱 원하는게 왔네요 ㅎㅎ

 

물론 나중에 다른사람 줘 버릴려고 뚜껑도 안열어 봤어요 ~

그냥 친구나 줄꺼같아요 ;)

 

 

 

-

홈쇼핑제품 특성상 손등발색도 어려운걸 감안해서 샘플이 21호 23호 들어있었음 좋겠어요

샘플양이 작아지더라도..

 

23호도 얼추 맞으니 불만 없지만 화사한 느낌은 없어서 21호도 궁금하니까요 ㅎㅎ

차라리 립글로즈 주지말고 샘플을 좀 만들었으면 합니다 !

 

 

제품 후기는 이 전 포스팅에 썼으니까 궁금하시면 참고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