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견미리 파운데이션 시즌5 23호 솔직후기

Posted by 소담씨
2015. 10. 29. 14:15 내가 산 모든 것

 

 

온라인쇼핑 돈을 좀 더 주고서라도 오프라인쇼핑을 하는 편인데

견미리파운데이션은 오프라인에서 살 수 없기에

서치에 서치를 끝내고 주문했어요 ㅎㅎ

 

시즌4가 리필을 한번 써보고

맘에들면 시즌 5를 구매하기로 했는데

 

어머나 세상에

 

사용해봤던 그동안의 쿠션류&고체파운데이션중 제일 좋습니다 ㅎㄷㄷㄷ

쿠션류는 가볍고 간편하다는게 장점이지만 대부분의 에어쿠션 퍼프는 에어퍼프로 나와서

아침에 화장하면 저녁에 피지가 불어나는; 상태를 볼 수있고

고체파운데이션은 아무리 촉촉하다 해도 건조하고, 고체다 보니 좀 헤프게 쓰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견미리는 제가 생각한 쿠션&고체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극대화 시킨 제품이네요 ~

 

 

 

 

(사용하고 있던 시즌4 21호와 시즌5 23호 샘플 비교)

 

시즌4 보다 핑크베이스가 있어서 확실히 화사해 보이는데 그래서 21호가 유난히 밝다는 평이 많습니다

저는 화장을 전혀 밝게하지 않아서 일단 주문먼저 하고 상품평 살펴보고 23호로

바꿨는데 받아서 테스트 해보니 .. 참 좋은 선택이였다 ~ 하는 생각이 ㅎㅎㅎㅎㅎ

 

 

 

(테스트 해보려고 왼쪽 오른쪽 다른시즌 발랐는데 ... 모르시겠죠? 실제로 보면 더 또오오오옥 같습니다)

 

국내코스메틱 브랜드의 단점중 하나가 파운데이션 색상에 있는데

대부분 21호 23호 가끔 19호 나오는 정도라 나에게 파운데이션을 맞추는게 아니라

파운데이션을 나에게 맞추는 상황이 많죠 ...

이 제품도 그 단점은 그대로 가지고 있어요~ 예전 버전들부터 색상에 대해 계속 얘기 해 왔는데

그 결과가 21호가 어마무하게 밝아졌네요 ..

 

시간이 지나면 원래 피부색에 돌아온다지만 그게 바로 다크닝 아니겠습니까요?

이 제품은 장점이 훨씬 많으니 색상 고 하나의 단점은 참고 쓰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