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체파운데이션& 쿠션제품들 솔직한 사용 후기

Posted by 소담씨
2015. 10. 25. 15:04 내가 산 모든 것

 

실리콘베이스 들어간 제품은 여드름을 유발하며,

기본적으로는 지복합성에 가까운

본투비 봄웜톤 피부입니다 : )

 

 

아이오페

-

쿠션계의 조상

처음나왔을땐 에어퍼프와 더불어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는데

점점 더 좋은 제품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오네요

정말 백옥같은 피부 건성이신 분들이 쓰면 너무 좋겠지만

저에게는 ..

지나면 피지가 불어서 올라온다는점^_T

 

 

아모레퍼시픽 CC쿠션

-

일반 정제수가 아닌 아모레제품중 베스트인 대나무수액 미스트가 베이스가

더 촉촉하다고 하며 광고하는데..

비싼거에 비해 막 좋은걸 모르겠네요

 

 

견미리 파운데이션

-

갑오브 갑

고체+ 쿠션 다 포함해서 제일 좋아하는 파운데이션

퍼프가 에어퍼프의 류 인거 같은데 시가이 지날 수록 피지가 불어나는 점도 없고

쓰면 진심 촉촉한게 뭔지 알게 해주는 파운데이션

 

/단점은 색상좀;.. 시즌4 21호 사용중인데 세멘색;

이번에 새로 런칭한 시즌 5는 핑크베이스라는 후기가 들려오고 있어서 ... 본투비 노랭이 웜톤인 고민중..

 

에뛰드

-

아모레 라인이라 큰  기대 안했는데 아모레에서 나온 쿠션류중 가장 좋은듯; (써본 제품에 한해)

색이 좀 밝은 편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크닝보다 피부위에서 화사함만 남네요

가격대비만 따지면 제일 좋아요 ㅎㅎ

 

 

조성아

-

저는 고체파운데이션이나 쿠션류를 쓰는 이유는 간편함과 촉촉함 때문에

조성아고체파운데이션은 마무리감이 뽀송해져요

약간 피부상태 안좋을때 바르면 너무 건조하긴 하지만 여름철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나오는
땀과 피부에 안좋게 지워지는게 없어서 잘 썼습니다 ㅎㅎ

그리고 써도 써도 안줄쟈나..ㅠ 빨리 다른거 쓰고 싶고요?

 

((나))

 

견미리>>>>>에뛰드>>>조성아>아이오페>>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