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별자리반지 우정반지로 좋은듯?

Posted by 소담씨
2015. 10. 14. 16:07 내가 산 모든 것

 

 

남들은 제 나이때 커플링, 결혼반지를 낀다면서요?

 

 

저와 제 친구들은 당분간 남자에게 반지받을 일이 없을것이라 여기며

우정링을 했어요  :D

 

만난지 17년

셋중 한명은 인천으로 이사를 갔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만나고 있습니다 ㅎㅎ

.

.

지긋지긋 하고요?

 

남들은 남자친구 생기면 친구사이 소원해지고 그런다는데

누구하나 애인생일 기미는 안보이고 .. 그냥 저희 셋이서 지지고 볶고 살 기세 ;

 

 

브랜드 가격 디자인 따지다가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이 이뻐서 로이드 별자리반지로 선택했어요 ! 

 

골드, 로즈골드/ 14K 10K 다 선택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반지 목걸이를 전혀 안하니까

최대한 얇고 꼈을때 아무 느낌 이 없어야 하는 조건을 달고 이것저것 껴봤는데

저에게는

10K 로즈골드가 제일 잘 맞더라구요 ㅎㅎㅎㅎ

 

몸이 참 착해요 주인 돈쓰지 말라고 제일 저렴한걸로 딱딱 맞아주네요 :)....

 

28일 만나면 각자 낀 반지로 물! 불! 바람! 이라도 외쳐서 변신해보려구요 ^_T

유치뽕짝 난리법썩

가격은 59,900원에 형성되어 있구요 선택하는 사항에 따라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