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오드퍼퓸 ! 헤스페리데스 저렴이향수입니다

Posted by 소담씨
2015. 9. 17. 11:34 내가 산 모든 것

 

 

 

 

아모레퍼시픽에서 물건이 나왔습니다!

이런 어마어마한 제품을 만들려고 그간 수입향수만 팔아왔다 봅니다.

 

 

 

 

 

 

아리따움 오드퍼퓸 - 그레이프프루츠

 

 

고작 용량 12ml에 8,000원 하는 향수 하나에 이토록 열광하는건

이 향수의 향이 ... 정말...하...

요즘은 조금 시들해졌지만 한창 프레쉬 헤스페리데스가 너무 좋아서

한 몇년 꾸준히 썼습니다

다만 워낙 향이 가벼워서 재구매의 텀이 짧고 (상대적이지만) 저에게는

결코 저렴한 가격대가 아니라서 고민고민하고 사서 썼는데

 

아리따움에서 정말 똑같이 복사해냈습니다

솔직히 유명향수를 그대로 따라 만든거 뭐 이쁘다고 칭찬해주고 싶냐만은;

그 향수를 좋아하지만 수입향수의 건방진 가격에 멈칫멈칫 거리셨다면

정말 이거 사세요

두번 사세요

 

지금 1+1행사중이라서 하나 가격에 두개 !

너무 급하게 사서 이것만 후다닥 사왔는데

후기를 들으니 ...하... 너란 애리때움.. 수입 유명향수를 재연했다고 합니다

(자존심상해서 따라했다고 말 못하겠어요 ㅎㅎ)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외에도

랑방, 조말론, 제이로 등등등..

휴대하기 좋은 롤러볼같은 크기로 딱 좋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정말 후레쉬한 자몽향입니다!

 

 

+단점은

케이스가 불안합니다;

한번에 뽁- 하고 빠지는건데 돌렸다가 아예 스프레이까지 빠졌던 경우도 있고

잘못 닫아서 쏟았다는 얘기도 있구요 ㅎㅎㅎ

저는 가방엔 안넣고 다니고 회사에 하나 집에하나 두고 쓰고있습니다 ㅋㅋ

 

행사가 이번주까지라고 하니

또 가서 다른거 시향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