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지가 아니고요? 맥 칠리 전형적인 웜톤 립스틱!

Posted by 소담씨
2015. 10. 2. 13:11 내가 산 모든 것

 

 

 

맥 칠리를 사려고 발만 동동 구르다

퀵을 부를까 그냥 잠깐 갔다올까 수만번의 고민 끝에 !

퇴근 후 후다닥 갔습니다

 

점심시간에 전화해보니 완불 예약자 제품 빼고 남은 걸로 판매하는데

판매되는 속도가 빨라서 저녁에 오면 재고상태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저와 밀당하는 밀당직원님 ..

예약은 물론 계좌이체도 안된다 하셔서

퇴근시간만 기다렸는데

 

저녁에 가니 재고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제가 사면서도 계속 '칠리 주세요 ' 고객이 꾸준하게 오는걸 보니

오늘내일 정도면 입고된거 다 팔릴것같습니다!

 

원래 한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일시적으로 수입한거지만

워낙 인기가 많으니 온고잉으로 들어올 것도 같은데...

물어보니 아직 예정이 없다고 하네요 ~

 

 

 

저는 빼박 웜톤

굳이 세분화 하자면 봄웜톤!

 

테스트도 안해보고 오로지 손등발색만 믿고 샀습니다;

 

립스틱만 주구장창 사다보니 어느정도 사이즈가 나오지요~ 이거면 내 얼굴에 받겠다  아니다 정도는요~

 

왼쪽부터 칠리-루비우-벨벳레드

 

저는 루비우 - 행업  라인의 색인줄 알았는데

막상 입술에 얹어보니 전혀 반대

모란지-레이디 데인져 계열인듯 합니다.

 

다갈색, 적갈색, 붉은갈색 등등.. 큰 갈색 베이스에 붉은색,주황색을 한티스푼 넣은 정도 ?

텍스쳐는 생각보다 부드럽게 발립니다~

손등만 봐도 루비우와 확연한 차이 보이시나요? ㅎㅎ

 

 

 

 

 

누름신을 부르는 사진..이지만

바른이는 생각보다 만족합니다 ;

 

입술에 남아있는 붉은기와 이상한 회색빛 조명때문에

입술발색은 실제와는 조금 다릅니다.. 이정도로 붉은기는 없고

생각보다 주황색의 비중이 높습니다 !

 

일단 저는 만족하고 !

디바를 살까..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나레기 일하러 나와서

돈쓸 궁리만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