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반지, 우정링 로이드 '별자리반지'

Posted by 소담씨
2015. 10. 27. 12:20 내가 산 모든 것

 

 

 

 

 

우정반지 우정링으로 좋은

로이드 별자리반지

 

 

결혼반지 할 나이에

우정반지를 ....^_T

 

 

금양에 따라, 종류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어요 ~

저는 10k 로즈골드 해서

5만원 좀 안되게

 

친구들은 14k 해서

9만원돈 ..? 나온거 같네요 ~

 

차이는 손가락에 껴봐야 느껴져요 ㅋㅋ

저는 귀걸이 제외 어떠한 악세사리도 안해서 반지는 꼈을때

꼈다! 싶은건 불편하더라구요 ~

그래서 최대한 손가락에 꼈을때 불편함없이 가벼운 10k 선택

 

 

거의 20년쯤 된 친구들이라

기념한 반지인데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