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첫직구! 차전초씨앗껍질,구미오렌지맛젤리

Posted by 소담씨
2015. 12. 17. 11:59 내가 산 모든 것

 

 

 

 

나새끼 인생 첫 직구!

빠밤

 

영양제를 사야해서 고민하다가 아이허브에서 사기로 했어요 :)

직구이지만 한국사람들이 워낙 많이 이용을 해서

배송이 빠르고 (아이허브 물류창고 인천썰), 한글설명이 잘 되어 있고, 후기도 다양해서

결정!

 

12월 9일날 주문하고 16일날 받았습니다 ㅎㅎ

 

 

 

오랄비 치실 1

차전초씨앗껍질 1

구미오렌지젤리  2

 

치실은 다써가서 의미없이 하나 담고

차전초씨앗껍질은 섬유질계의 甲이라길래 하나 담고

오렌지맛젤리는 너무맛있어서 2개 담고 :D...

 

 

 

 

상세샷

 

추운데 있어서 마이 딱딱해졌는데

원래는 쫀득쫀득합니다 ~

 

새콤달콤

하루 3개씩 먹는게 하루동안 필요한 비타민의 양을

섭취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 제가 생각하는 독한 사람의 기준은

담배끊은 사람

다이어트 성공한사람 (날씬 →날씬, 100kg이상 뺀사람)

이였는데

하나 더 추가합니다

오렌지맛 젤리 하루에 3개만 먹는 사람

.

.

결단력 대박.. 나새끼 앉은자리에서 반통 클리어 했고요?

회사 가져가려다가 하루만에 끝장 볼꺼 같아서 못가져 가겠어요....

 

 

섬유질은 따로 챙겨야 할 것 같아서 샀어요 ㅎㅎ

따로 검색은 안해보고

그냥 상품평 읽어보고 알약보다는 더 효과 좋을것 같아서

이런 형태로 된거 샀어요 :)...

입자가 거칠다 했는데

거칠어봐야 물에 풀어먹는거 얼마나 거칠겠나

했는데

.

.

.

 

물에 안녹고요?

물위에 둥둥 떠다니고요?

 

티스푼 하나+ 10온즈 물이나 쥬스라고 했는데

10온즈가 ....하....

 

그냥 밥숟가락 하나에 물 넣고 저었는데요..

 

^_T 제가 뭘 산걸 까요?

나새끼 또 돈일 이상한곳에 썻네여

그냥 알약이나 살껄..

 

아무맛도 안나는데 무슨 맛이 나는거 같은 기분 ..ㅠ

개망 저거 언제다 먹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