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점심메뉴 오늘은 '니뽕내뽕'입니다

Posted by 소담씨
2015. 12. 17. 15:39 음식일기

 

 

나새끼 탄수화물 돼지새끼^_T

 

특히나 추울땐 뜨끈한 국물이 들어간 탄수화물이 그르케 좋습니다

디룩디룩..

 

낮에 블로그 포스팅 보다가 우연하게 정말 우연히 니뽕내뽕블로그를

들어갔는데, 보는 순간

아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다!

 

이건 또 운명처럼 바로 도보 3분 거리고요?

 

 

차뽕

매운맛 3단계 까지 있는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1단계 선택했습니다!

 

밥+면 추가시 500원인데

아.. 밥 말고 싶었어요 .. 이건 밥말아서 먹어야 하는 국물이라며..

 

 

홍합같은 조개류가 나오면 저는 일단 다 걸러내고

먹습니다 ㅋㅋㅋ

먹으면서 걸러내는건 넘나 귀찮는짓

 

생각보다 홍합이 많아서 한참 빼고 있는데

이상하게 조개 껍질만.. 알맹이는 어디갔는지 안보이더라구요?

다 빠졌나?  했는데

 

그런데 말입니다.

 

 

 

 

먹다보니 홍합살과 껍질의 갯수가 맞지 않은 것입니다

저는 의문이 들어 물어보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

.

T ㅅT

 

완뽕!

 

국물이 진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야채는 많지만 오래볶아서

흐물흐물하지 않아요 :)

 

매울때 먹으라고 들어있는건지 싶은

메추리알 두개도 좋고

일반 피클도, 단무지도 아닌 양념된 단무지도 맛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더 밥이 먹고 싶었어여 ^_T

 

음식에 퓨전이란 용납하지 않는 나새끼 입맛에도 딱 맞는

퓨전짬뽕!

고르곤졸라도 참 맛잇는데 오늘은 못먹어서 아쉽습니다..

 

그나저나 오늘도 이렇게 한끼 야무지게 땡깁니당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