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월계 배달음식 맛집 돈까스 '신가쯔'

Posted by 소담씨
2015. 12. 14. 11:53 음식일기

 

 

 

평소에도 잘 안 움직이지만

주말엔 더욱 안움직이는 나새끼..

음식해먹고 설거지하는거 귀찮아 배달음식으로 주말을 보내는데

요즘 완전 빠진 음식점이 있습니다!

 

공릉,월계를 책임지는 돈가스 배달맛집! '신가쯔'

 

냄새때문에 집에서 튀겨먹거나 구워먹는 음식을 잘 안해서

돈까스는 거의 외식 메뉴입니다 ^_T..

 

그런데!

아 여기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튀김은 기본이고 면 요리가 하나도 안 불어서 옵니다 ㅎㄷㄷㄷㄷ

 

오늘 주문한 요리는 등심돈까스+카레우동+ 새우튀김

(얼마이상 주문해야 배달이 가능한걸로 알아요 ~)

 

 

 

음식 맛있게 찍는거 모르는 나새끼..

그냥 봐주세요^_T

 

 

 좋은건 근접샷

카레를 머금은 유부가 듬뿍

파도 듬뿍

구운마늘? 튀긴마늘이 들어있어서

카레가 매콤합니다~

 

 

밥 비벼먹는 카레의 점성? 은 아니고

굉장히 묽어요

국처럼 ㅋㅋ

그래서 숟가락이랑 젓가락이랑 같이 써야 합니다 ~

 

 

 같이 주문한 새우튀김

 

와 짱 크다

 

할 정도의 크기가 아니라서 먹기전까지

도전! 하는 마음이였지만 한입 먹자마자

.

.

 

 

 

어머나..

새우 크기는 많이 안큰게

훼이크 칠라고 튀김옷을 두껍게 하는 그런

비 양심적인 행위 안하고요?

 

새우살이 탱글하고 튀김옷은 얇고 바삭합니다 !

 

튀김종류는 이게 두번째 주문인데

처음 주문했던 게살고로케보다 더 맛있어요 :)

 

한그릇 클리어

 

원래 국물은 잘 안먹고 건더기만 먹어서 ..

내용물은 다 먹었습니다 :D

 

+

면요리를 배달시켰지만 하나도 안불었다는 점!

집앞 7분거리 중국집에서 배달해도 불어오는데 ..ㅎㄷㄷ

 

일회용식기를 안쓴다는 점 (젓가락 제외)

 

돈가스 배달용기가 참 독특합니다.

약간 비싼 일식도시락 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데

다 먹고 씻으려고 분리하니 뒷면까지 깨끗하더라구요 ㅋㅋ

그거 보니 확 믿음이 가네요 ㅎㅎ

 

돈까스 좋아하는데 집에서 튀겨먹기 번거로우셨던 분들은

주문 해보세요 ~

맛있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