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밑반찬까지 맛있는 고기집 '떡삼시대'

Posted by 소담씨
2015. 12. 15. 11:57 음식일기

 

 

 

 

 

 

금요일 저녁

기름진, 구워먹는, 단백질 덩어리를 먹고싶었는데

.

.

네 돼지고기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ㅠ

얼마전에 먹은 소고기도 맛있지만 역시 겨울엔 기름을 좀 먹어줘야죵:-)...

 

 

종각역에서 방황하다 들어간 고깃집

 

'떡삼시대'

 

옛날에 드라마PPL로 광고하는것만 보다

처음 가봤네요 ㅋㅋㅋㅋㅋ

떡이랑 고기라니 !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만남은 항상 옳고요?

 

 

 

있어보이는 정갈한 1인상입니다

뭔가 꺠끗하고 정갈한 느낌이지만

앞접시도 아니고..  의아?

 

저희는 돈 더 추가해서 남도식밑반찬 깔았어요 !

이거 꼭 드셔보세요~

다 먹음 추가도 되고 고기랑 궁합이 잘맞아서

오히려 기본 찬 보다 더 많이 먹었어요 ㅋㅋ

갓김치, 파김치, 명이나물, 등등등 나오는데

흰밥이 그르케 땡기네여..

 소박하게

두명이니까

이인분

 

' ㅅa' 

 

막 많이 먹고 못그래요 요즘은..

저는 탄수화물돼지니까여..

단백질은 자제

 

오돌뼈가 고기에 안달려 있어서

안타깝고요?

 

떡에 싸먹는 고기는 처음 도전한건데

생소하네여 'ㅅa'

떡은 떡대로 고기는 고기대로;

연두부 무한리필도 좋고

반찬도 다 맛깔스러운데

떡과 고기는 따로 먹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