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배부르게 먹는 대하구이♡

Posted by 소담씨
2015. 11. 29. 12:00 음식일기

 

 

 

먹을때 만큼은 우주제일 부지런한 나레기

 

 

얼렸다 해동 후 구운거라

생물대하랑은 많이 다르지만 갑각류는 언제나 옳다

 

먹을땐 겁나 귀찮지만 초고추장에 푹 찍어서 한입가득 우물거리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순간..

 

 

새우는 항상 옳아서 튀겨도 쪄도 맛있지만 그중 제일 으뜸은

소금구이 ㅎㄷㄷㄷ

 

후라이팬위에 호일을 깔고

굵은 소금 위에 가지런하게 새우님을 눕혀주면 끝!

 

뚜껑을 닫고 너무 익으면 퍽퍽하니 붉은색이 돌때 빠르게 불을 끄고 약간의 잔열로

나머지를 익혀줍니다 :)

 

 

저는 요때 먹습니다 ㅎㅎㅎ

으으으으 너무 맛있쟈나 ㅠㅠ

 

 

보통은 초고추장에 찍거나, 고추냉이+간장 조합이 대부분인데

 

저는 고추냉이+초고추장조합이 제일 좋습니다 ㅠㅠ

 

매운거 좋아하시면 이조합 추천합니다 ' ㅅ'

 

 

몸통은 다 먹고 새우 대가리는 야무지게 버터에 휘리릭

 

좀 더 바싹 구웠어야 했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ㅎㅎㅎ

 

콜라한잔이랑 같이 먹으면

얼큰하게 취할때까지 마구마구 들어갑니다 ' ㅅa' ' ㅅ'r'

 

요즘은 대하철이 약간 지난 느낌인데

대하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아니게씀니까?

 

오늘도 품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