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무한리필 게장 '순미네 행복게장'

Posted by 소담씨
2015. 10. 26. 12:15 음식일기

 

 

 

동대문 무한리필 게장

순미네 행복게장

 

 

 

맛집투어를

사는 이유라 여기는 친구때문에 만날때마다 지역 맛집, 유명한 가게를 찾아다니는데

오늘 모임의 메뉴는 게장!

 

그것도 무한리필입니다

 

웨이팅이  1시간이다 라는 어떤 후기를 보고 ㅎㄷㄷ 했지만

일단 갔습니다.

 

토요일 1시

 

읭? 웨이팅은 커녕 먹는동안, 먹고나서도 테이블이 꽉차지 않더라구요;

 

주말엔 무한리필안먹나 싶을정도로..

 

 

 

3명이 갔기때문에 무한리필 3인분을 시키니 게딱지 비빔밥 3개

 

이미 만들어 둔걸 담았고 내장이 많고 뭐 이런 느낌이 아니기에

이거에 큰 기대는 마셔요

그냥 간장게장 먹으면서 밥 비벼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ㅎㅎ

 

 

 

간장게장과 간장새우

 

새우는 더 주는지 모르겠는데 저희는 따로 리필 안했습니다 ㅎㅎㅎ

그냥 게장이 제일 맛나더라구요 ~

 

밥에도 비벼먹고

김에도 싸먹고

 

양념게장

 

처음엔

의외로 안맵다 싶었는데

먹으니까 점점 매운맛이 올라오더라구요 .. 물론 제가 매운걸 잘 못먹습니다 ;

 

 

양념게장도 간장게장도 짜거나 간이 쎄지 않습니다

삼삼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무한정 먹을 수 있는? 다만 그래도 베이스가 간장에 빨간양념이니까

이날 하루종일 물 엄청 마셨다는거 ㅎㄷㄷ

나트륨 과다섭취

 

 

여자 셋이서 양념,간장 각각 2번 리필하고 밥 4공기, 콜라 3개 이렇게

먹으니 57,700,원  나왔습니다

 

 

점심한끼로 지출치고는 많지만 그래도

살이많고 맛있는 게장을 배 터지게 먹을수 있었으니 돈아까운줄 모르겠네요 ㅎㅎ

 

+ 미역국, 두부김치, 날치알, 샐러드, 토스트를 샐러드바에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부지런히 챙겨 드시구요~

 

미역국 맛있습니다 ㅎㅎㅎ제가 좋아하는맛

 

 

위치는(동대문기점)

동대문 두타 근처에서 나오셔서 네추럴 리퍼블릭, 홍콩반점 을 따라 쭉 걸어오다

유정이가 환하게 웃고있는 스킨푸드를 기점으로 왼쪽으로 !

이디야가 보이고 오른쪽에는 강호동이 환하게 웃고있는 판넬이 있습니다;

순미네는 3층

2층에는 강호동 고기집이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ㅎㅎ

 

 

+

괜찮으시다면

간장게장 2+ 양념게장1 비율로 밥과 비벼보세요

겁나맛있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