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메뉴 '홍대 돈부리'

Posted by 소담씨
2015. 12. 21. 15:02 음식일기

 

 

 

 

 

오랜만에 아침을 밥으로 먹었더니

점심을 안먹어도 되겠다 싶었...는데

사람맘이란 간사하게도 점심시간이 되니

배고파지는 기이한 현상..

오전중에 한거라고는 뉴스왜 댓글 정독 뿐이였거늘..^_T

 

오늘점심은

종각역에 있는 '홍대 돈부리'

돈부리란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 한다는 정직한 슬로건 답게

밥과 소스가 부족하면 언제든 추가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다만 밥+튀김을 함께하니 저는 한그릇이 딱! 맞아서 추가는 못해봤네여

 

 

 

가장 유명한건

가츠동(돈까스덮밥)과 사케동(연어덮밥)

 

하지만 저는 늘 믹스가츠동 !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올라간 덮밥을 주문 합니다 :)

 

따끈한 밥 위에

갓 튀긴 돈까스와 새우튀김 그리고 간장에 볶은 양파와 계란 반숙 !

 

돈까스와 새우튀김은 정말 내용물이 실 해서 더욱 좋아하는 곳 입니다.

 

왜 그런 말이 있죠

내가 먹은 닭이 양념인지 후라이드인지 모르게 먹으라는..

명언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가 믹스카츠동인지 가츠동인지 알게하지 말라 :D

그래서 새우 꼬리까지 씹어먹어요 ㅋㅋ

 

영상인데 왜추운지 모르겠는 12월 오늘

아가리다이어터인 저는 오늘도 탄수화물과 지방 조합으로 야무지게 클리어 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