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트위터 모음 ㅋㅋㅋㅋ

Posted by 소담씨
2015. 11. 18. 14:13 소근소근

 

이라고 하지만 꼴랑 네개고요?

 

저는 sns를 안하는 한사람이에요 ㅎㅎ

세상에서 제일 의미없는 짓이 sns라고 하는데

저는 사람들한테 자랑 할 만한 인생을 사는것 도 아니고

어디 맛집을 찾아가는것도 아닌

굉장히 재미없는 인생을 살고 있어서... 네...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던 중!

트위터에 어? 말 참 잘하네? 드립 괜찮네? 싶은 몇가지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나)))))))))

 

 그렇죠

나라가 국민을 위해주지 않는다면

있어야 하나요

 

저출산 이라고 쪼지말고

저출산을 막기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궁금합니다요

 

 

무릎 탁

엄지 척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

 

.

.

.

 

 

 

 

무간지옥 씹덕월드를 제 발로 기어나왔쟈나 ㅠㅠ

 

 

-야무지게 카테고리는 사회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