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게임의 맛을 알게해준 프리미어12

Posted by 소담씨
2015. 11. 24. 17:26 소근소근

 

 

야구를 좋아하는 여자

그것도 오프라인에서는 한번도 만나본적 없는 한화팬

..^_T

 

일본에서 돈이 남아도는지 국제야구대회를 개최했네요

첫번째다보니 공신력있는 대회도 아니고

그저 친선경기 쯤으로 여기게 되는 대회였는데

 

어머나 세상에

이겼네요

 

야구시장도 지원도 어마무시하게 때리는 일본야구를

한국이 이겼네요 

고작 고교야구대회도 생중계 할 정도로 엄청나게 지원하는 일본야구를

한국이 이겼어요

 

그것도 역전승 ㅎㄷㄷㄷㄷㄷㄷㄷ

 

패전원인은 다양하게 분석하니 저보다 더 전문가들이

써놓은 블로그 검색을;

저는 전문성 따위 없는 블로거니까여 ' ㅅ'

 

(메이저리그로 건너간 선수 제외) 현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투수를 적극적으로 선발하며

천재소년의 극적인 성공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한국을 제물로 썼지만

야구는 한명의 선수가 꾸려나가는게 아니라는걸 덕분에 알게해주네요 ㅎㅎ

 

덕분에 일본개최 첫 대회 우승은 한국

 

다만 안타까운건

일본은 젊은 선수들이 막 자라고 있는데 한국은 아직까지 없다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