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 양꼬치엔칭따오 어떠세요?

Posted by 소담씨
2015. 5. 28. 17:49 소근소근

 

잘 보는것도 마음에 안드는 무언가 생기면 매몰차게 안보는 나란여자

대표적으로 진짜사나이, SNL

진짜사나이는 점점 샘해밍턴 선임노릇하려는게 보기싫어 안보다

최근 멤버 바뀌면서 다시 보기시작하는데 왜케 재밌나요

출연진이 자주 로테이션될것 같은데 뭔가 새롭고 재밌어요!

가령 막 에피소드 만들려고 겁만주고 말과 다른 프로그램이 아니라

정말 갑자기 하차되기도 하는..(샘오취리,샘킴 등등)

그리고 기빨리게 하는 사람없어서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그 다음이 SNL인데 이건 아직도 안좋아하는 게스트 나오면 안보지만 그래도

그 게스트가 누군지 라도 찾아보게 만드는게 요즘의 SNL입니당

예전 김슬기나오고 했던 그 시절이 진짜 대박이였는데..정치 풍자도 넘쳐나고..

요즘은 예전같은 날카로운 이야기는 없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ㅋㅋㅋ

그중 SNL에서 단연 눈에 띄는 크루는 !

 

정상훈!

 

이 남자 때문에 요즘 미치겠습니다

이름은 몰라도 양꼬치엔 칭따오, 그레이 50가지 그림자 하면 생각나는 그남자!

진짜 대박이에요 ㅋㅋㅋㅋㅋ

감히 말합니다 요즘 SNL 정상훈이 먹여살리고 있어여

(해외에서도 SNL 그레이 50가지의 그림자 완전 난리라는데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 영화보다 재밌다에 지금 먹고있는 돼지가 걸어요 )

 

그 오빠가 드디어! 칭따오 CF를 따냈습니다!

저는 본방은 잘 못챙겨봐서 다운받아 보거나 유투브를 많이 보는데

어머 이게 왠걸요

 

 

 

그렇게 양꼬치엔칭따오를 외치더니 결국 광고 계약을 !!

뭔가 엄청나게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유투브 광고 딱 두번 스킵안하고 다 봤는데 그중 하나가

양꼬치엔칭따오 입니다 

스킵 못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도 없던 양꼬치엔 칭따오를 정상훈때문에 먹고싶습니다

이게 봐로 광고효과 아니겠습니까?!

칭따오 회사는 진심 신의 한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