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민이의 십덕포인트 옆모습

Posted by 소담씨
2015. 5. 30. 01:00 5 Duck

 

사실 좀 뒤늦게 입덕한 순이에요

저란 순이  남들이 다 저 모자뺏는애 뭐지? 할때 고작 아이돌... 라는 생각을 했던

그런 ....

하지만 뒤늦게 입덕하고 허우적거리고 있네요

그런 제가 빠진 우민이의 포인트는 옆모습!

지금이야 양손동기화라든지 입동굴이라든지 다양한 십덕 포인트를 마구마구

뿜어내고 있지만

제가 우민이를 처음봤을땐

와.. 진짜 저렇게 생긴 남자애가 다있나.. 싶었어요

완전 문화적컬쳐 : p

이마에서 코선으로 내려오는 구간과 인중에서 턱으로 내려가는 구간

코스 마다마다 아주 누나마음 빵야빵야 하는 너란 우민이..

사진으로는 약간 새침하게 생겼지만

실물은 진짜 상남자 저리가라 입니다 T AT

실물이 가장 깜짝 놀랐던 멤버가 우민이랑 종대 요 둘이였어요

진짜 자...작.... 작긴 했는데

그 짧은 팔 다리로 춤을 정말 열심히!!!!!! 추는거 보고 ㅎㅎㅎㅎ

많이들 춤꾼하면 종인이랑 세훈이를 말하지만 전 민석이가 ..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해봅니다

정말 열심히, FM 같은 모습!

전 좌석이 좋은 편이라 편하게 우민이를 서치했지만 망원경으로 안봐도

가장 열심히 추고있는! 딱 보면 그게 바로 우민이 !

멀리서도 우민이만 찾는 우민이탐색서치 능력을 가지고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절로 눈이 가요 ㅎㅎㅎㅎㅎㅎ

리허설때 카메라에 안잡힐때 가장 열심히 춘다카더라 라는 소문은 사실인걸로!!(탕탕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