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는 당장 서준이TV를 만들어라!

Posted by 소담씨
2015. 6. 2. 11:58 5 Duck

 

내가 낳은 자식도 아닌데 왜케 이쁠까요?

제가 이구역 답도없는 서준랜선마..이모 입니다.

사실 저는 애도 개도 별로 안좋아하는 삭막하기 그지없는 여자입니다 ' ㅅ'..

그래서 그 동안 애기들 나온 프로그램 , 동물나오는 프로그램 잘 안보다

우연히 접한 슈퍼맨이돌아왔다 사랑이 부분 편집본을 보고

어머나

이건 봐야해! 라고 하면서 보기 시작했죠

 

사랑이밖에 안봤습니다; 저는 ..

그러다 을둥이들 나오는거 싫어서 안보다가 사진으로 서준이 플짤들을 보기시작했는데

이제껏 안본걸 땅을치며 후회했습니다..

저 꼬물꼬물 크는것도 못보고 뭐한걸까 하고

 

그러다 다시 서준이를 챙겨보기 시작하는데

이거 저만 느끼는 점인가요? 서언이 편애..

물론 제가 이뻐하는것 보다 자기새낀데 아무리 더 이쁘겠지요 저는 화면에서 보는게 전부인데

왜케 서준이 ... 막 그래요?

서언이가 장남이고 자기네집 유전병을 가지고 있어서 더 애틋한거 아는데

참 .. 제가 둘째입장에서 커왔던지라 서준이 감정이입 ㅠㅠ..

서준이 고래인형 부터 시작해서 짠함터짐..

애착검사 같은거 할때 아 이휘재가 많이 반성하고 그러겠구나 하다가

그것도 잠깐 이네요 ㅠ

맨날 뭐 하나 줄라 그래도 오만가지 이쁜짓 시키지 않나.. 그냥 먹는거하나 곱게주는법도 없고

아 진짜 ㅠㅠ

준현미 낭낭하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모태씹덕상인 우리 서준이

이거모야 할때 이모 심장 바스라지고 있는데 ㅠㅠ

 

KBS는 당장 서준이TV를 만들어라!

수신료내면서 볼 의향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