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부정하는 나란 수니

Posted by 소담씨
2015. 6. 1. 13:00 5 Duck

 

한놈 날라가고

다른한놈 질새라 연애설 터지고

또다른 한놈은 공중부양하고

 

세상에 만상에 이처럼 다사다난한 팬질이 또 어디있으랴 ..

극한직업 엑소엘!

이럴거면 한번에 나가요! 제발요 !

그래서 저는 위아원이라 카면서 남은 사람들 다 그냥 저냥 엑소다 하지만

백현,레이, 타오는 그냥저냥 쏘쏘한 편이에요

그래서 제가 짤줍한 모든 자료에 이 세명은 얄짤없이 그 손가락 하나 안모으는데

아.. 이게 바로 엑소엘의 마음인가요

제가 짤줍한 백현이 짤이 딱 하나 있습니다

사실 머글들은  백현이 왜 인기순위 1,2,3 안에 들어가는지 많이들

의아해 합니다.

사실 저도 잘 모르겠어요.. 제가 보기엔 모..못생긴...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계속보니 내가 참 재미지더라구요

모태씹덕상이랄까요..?

본인의 장점을 120% 활용할 줄 알고,

오히려 이쁘고 잘생기기만 한 그런 향기없는 꽃보다 확실히 매력터지는 사람인것같아요

그래서 덕질을 놓지못하는 많은 수니들이 그렇게

백현이를 좋아하는것 같구요

 

이 짤 하나로 백현이가 제 갤러이에서의 지분을 늘려가는건 원치않지만

그게 어디 제 맘대로 될까요?

아마 따로 갤러리 하나 팔 수도.. 멀지않은 미래일수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