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천과장 언제 또 볼수있어요??

Posted by 소담씨
2015. 5. 22. 23:51 5 Duck

 

 

이 폴더에 아이돌만 있어야 하는 이유가 없어요

십덕만 터진다면

나이 무관요

 

 

가장 최근에 본 드라마 '미생'

워낙 드라마를 잘 안봐서 이것도 그려려니 했는데

평이 너무 좋아서 다운받아봤어요!

 

근데 어머나

정말 재밌더라구요.. 워후

 

사실 후반부엔 초반보다 스토리가 좀 늘어지고 덜 재밌어지긴 했는데

그 모든걸 커버했던건

바로 우리 과장님

 

 

천과장님 !!

화이에 나오셨다는데 저한테 큰 임팩트가 없어서 그런가 가물가물..

미생보고

아니 왜 이런사람을 못알아봤을까 했네요 ㅠㅠ

내 눈 Why?

 

 

원작을 안봐서 천과장이 어떤 인물인지 사실 감이 잘 안와요

그만큼 드라마속 천과장은 잘 그려진것같지도 않았구요

너무너무 아쉬운 캐릭터..

이정도 설정으로 이마만큼의 영향력이있었는데

좀더 천과장을 표현했으면 아마 어마무시했겠죵?

 

 

X ]

저 찰나를 움짤로 만드신 분에게

치얼스

 

우리나라 덕후들은 진심 금손들만 있는것 같아요

브라보

 

미생 4인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아요 어디하나 흠잡을곳이 없는 팀

 

 

더럽 ㅋㅋㅋㅋ

기가막히게 지었네여

 

이오빠 싸인하라니까 누가 끼부리래써!

 

 

 

ㅠㅠㅠㅠㅠㅠ 잘생겨써

잘생겨써 ㅠㅠ

 

현실엔 왜 천과장이 없고

마부장만 그득그득할까 했더니

 

제가 장그래가 아니네요 ..

안영이도 아니구요

 

데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