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뒤에 기승전꿀팁!

Posted by 소담씨
2015. 5. 26. 14:24 모든 이야기의 후기

 

내가 하고 있는 덕질중 가장 돈 많이 드는 덕질

뮤지컬 , 콘서트

 

흔히 말하는 안방수니 라 사실 음반사는거 외에는 크게 돈쓰는게 없는 수니지만

콘서트,뮤지컬 만큼은 기를 쓰고 갑니다

그렇게해서 저는 지금 거렁뱅이가 됐지요

그마저도 돈이 없어 징징거리며 유투브 검색만 끼적이다가

다시 엑소콘서트를 시작으로! 불타올랐습니다!

 

그라췌!!!!!!내가 있을곳은 여기지!!!!!

 

오빠아닌 오빠들보며 오빠라 외치고 집에와서 그 여운에 휘몰아치며 하루하루 살다

데스노트 뮤지컬이 뙇!!

홍광호가 똫!!

홍광호 만으로도 이미 피켓팅 예약인데 김준수라니 ㅎㄷㄷㄷㄷ

다행이 티켓팅 날짜가 평일 2시라는 소식에 안도안도안도..

여덟시는 퇴근하고 전철안에 있을때라 도저히 짬이 안났는데

2시면 몰래몰래;..

 

1시 58분부터 새로고침 눌러가며 언제떠요 언제떠요 (달달달)

꾸진 회사컴퓨터로 예스24를 뚫고 예매!

Tip!

*예매는 무조건 무통장입금

-카드결제하는 순간 개망 폭망의길로..

*비주류를 노리자!

-vip석을 포기하고 사람이 조금 덜 몰리는 예스24에서 시도했어요

인터파크는 vip석이 많으니 분명 몰릴것이 뻔하여...

*예스24앱을 다운받자!

-저는 와이파이 ,lte 다 부실해서 소용없을것 같지만

의외로 앱으로 성공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따라따라딴~ 따라라라~

언제봐도 좋은 예스 24 봉투

저 홍광호 보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