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되는이야기 플랫flat - 아오기리 나츠

Posted by 소담씨
2015. 5. 22. 23:21 모든 이야기의 후기

 

봄 햇살같은 이야기

 

엄청난 마이패이스로 살아온 인생에

정반대의 사촌동생 아키를 만난다

 

 

 헤이스케

 

고등학교 2학년이지만 엄청난 자유분방함으로 진급이 간당간당한 상태

생긴것,하는짓과 다르게 과자,케이크같은 디저트를 좋아한다

 

주변을 안보는 무신경함에

오로지 주변만 보는 아키를 만나 당황해 하지만 결국

아키에게 가장 휘둘리는 헤이스케

 

아키

 

바쁜 부모님 밑에 자라 뭐든 참고 양보하는 성격으로 컸다

헤이스케가 자기편하자고 던져준 책, 색연필 등으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다정한 남자라고 생각하고

헤이스케를 엄청 따른다

 

 

 

헤이스케가 놀아주지 못하자

상처받은 뒷모습으로 앉아있는 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뒷모습으로 모든 심경을 알수있을것만 같은..

 

 

끙..

 

 

그림체도 단순하고 뭔가 복작복작한 이야기가 아니라 그런지

보는 내내 읽기 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사가 짜증날땐 괜히 예능도 짜증나기 마련인데

플랫은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웃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봄 햇살같고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한 만화~

막 배꼽잡고 꺄르르르 하는건 아니지만 마음이 따수워 지는게 요즘 보면 너무 좋습니다!

엄지척! ㅋㅋ

응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