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을동 의원과 아웅 산 수치의원의 다른길

Posted by 소담씨
2015. 11. 13. 12:00 (((나)))

 

 

나라를 위해 희생한 위인의 두 딸들, 그러나 다른 행보

 

 

버마(현 미얀마)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아웅 산 수치 여사의 승리

그것도 대승

 

 

 

 

군부독재시대에 크나 큰 위협으로 다가올 이번 선거의 결과

그 뒤에는 국민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영웅이 있었습니다.

독립운동 지도자로서 일평생 미얀마의 독립을 위해 살다 암살당한 인물

바로 아웅 산 입니다.

 

 

 

그런 위인의 딸 아웅 산 수 치 여사.

현재 미얀마 군정부에 대적할 만한 위인으로 꼽히며

미얀마의 발전과 독립을 위해 살아온 여인입니다.

 

 

 

 

 

과연 군부가 쥐고있는 독재가 끝날지의 여부는 아무도 장담 할 수 없지만

아웅 산 수 치 여사가 이끄는 미얀마민족민주동맹의 승리로

민주주의에 한 발 다가선 것 만은 확실합니다.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는것이 진리이거늘

김좌진장군의 손녀(라고 주장하는) 김을동의원의 행보는 고개를 갸우뚱 하게 만듭니다.

대한민국 친일의 압축파일 이라 할 수 있는 새누리당의 의원으로서,

독재자의 딸인 박근혜대통령을 지극히 모시는 김을동 의원

 

 

 

 

두팔걷고 누구보다 앞장서서 현 정부가 하고있는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에 기가찹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는 송일국의 아들들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어디가서든 '네~ 제가 민국이 할머니에요~' 라는 멘트는

 

역시 내 예상을 조금도 빗나가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송일국은 물론 그의 아이들까지 티비출연이 몹시 거북합니다)

 

 

.

.

제가 딴짓하는 사이에 고양이가 썼나봐여

판사님 저는 글을 모름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