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화장품통 밀크티 ! gs편의점에 상륙하다.

Posted by 소담씨
2015. 8. 27. 15:15 소근소근

 

 

돌고돌아 드디어 먹었습니다

 

저는 한창 허니버터칩 대란일때는 참 손 쉽게 구했습니다

회사 지하에 있던 편의점에 매주 화요일 아침 8시마다

허니버터칩이 들어와서 출근카드 찍기도 전에 편의점먼저 들려서 사먹었고

 

 

 

슈퍼를 하는 지인이 허니버터를 박스로 선물해줘서

나중에는 질려서 안먹게 되는 지경이였는데..

 

그래서 이 화장품통 밀크티가 더 간절했나봅니다ㅠ

gs편의점에만 들어오고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판매가 된다고 하는데

백화점까지 갈 자신은 없고

gs편의점만 이잡듯이 잡았는데

정말 눈씻고 찾아봐도 없더군요 ㅠ...

 

 근처 gs편의점 5개 정도있는데

알바생이 말하길

"맨날 한명이 와서 쓸어가요"라 하더이다 ㅠㅠㅠ

 

이런 사재기! 쟁임병 사라져야 합니다 ㅠㅠ

 

그래서 어제는 일부러  두정거장 정도 전에 내려서 눈에 보이는 모든 gs편의점마다

들어갔습니다.

 

그러다가 운명같은 마지막!

'밀크티 있어요?'

 

'저기 있어요'

 

가보니 ㅋㅋ밀크티는 없고 ㅋㅋㅋ라떼만 ㅋㅋㅋ

이사람들이 ㅋㅋ 세종류(라떼,밀크티,녹차)의 음료가 수입된걸로 아는데

그냥 알바생들 눈에는 다같은 밀크티로 보이나봉가?..

 

 

 

 

 

그래도 아쉽지만 이게 어디냐 싶어서 샀습니다 ㅎㅎ

 

.

.

.

맛은

많이 안달아요

커피우유하면 좀 달달구리 한 맛이 강한데

이건 안달아서 정말 커피숍에서 라떼 시켰을때의 맛이랑 가장 가깝습니다

 

그리고 괜히 화장품통 밀크티로 불리는게 아니네 싶은 독특한 병모양과

고카페인이라고 뙇! 써있는 문구

.

.

제가 여러분들의 돈을 아껴드립니다

그냥

딱히 이거 안먹어도 될 맛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