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은 구식이야

Posted by 소담씨
2015. 6. 3. 10:28 5 Duck

 

 

민소가 ㅠㅠ 민소가ㅠㅠㅠ

콜미베베때 짠내나는 파트로 누나 마음을 아프게 하더니

이번곡은 파트가 많아졌구나ㅠㅠ

근데 월드투어 간다면서 ?

방송에 출연은 할수 있을까..?

2주만 .. 딱 2주면 나와 줘 ㅠㅠ

실시간으로 티비앞에 대기타고 있을께

 

이번 컨셉은 앨리스

경수아니면 민석이가 앨리스라는 의견이 나오는데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쪼매난 애들끼리 앨리스그냥 해

자매해 자매

그냥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흰 셔츠 입은것도 좋고 배운 지식인같은 안경 쓴것도 좋고

민석이는 그냥 다 좋고 ㅠㅠㅠㅠㅠㅠ

 

 

내가 만다린 김형제 좋아하는거 어찌알고..

민석이는 누구와 있어도 케미가 살지만 손에꼽는 파트너는 죤대 ㅠㅠ

혼자있으면 방짜방짜 요정미 터지는데

종대랑 같이있으면 완전 형 오빠 ㅠㅠ 

처음에 저 구석에 있는 쭈굴미 터지는 남자 누군가 고민

경수인지..경수인가..? 싶었는데

 

민석이 ㅎㄷㄷ

미안 할모니 시력이..

 

트위터엔 금손들만 있다면서요?

드립퍽팔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치 무리에 놀러온 부잣집 도련님같단 이야기도 있음

실제론 안그런데

이상하게 화면에서 보는 민석이는 왜케 애기애기 하지?

저기 있는 막내들과 4살차이나는 애도 있는데 어째 이리도...

저 베스트도 씹덕 양말도 씹덕 앞머리 도 씹덕

 

할모니가 아침부터 민소기 때문에 출근길이 지루하지 아나쏘요

고마워요 민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