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아모레)포인트 소멸예정이라네요 ㅠ

Posted by 소담씨
2015. 12. 23. 12:00 소근소근

아리따움 포인트소멸!

 

 

누군가에게  강요하지도, 강요받지도 않는

불매운동

 

남x, 아x레퍼x픽

유제품은 훨씬 좋은 다른 기업이 많으니 상관이 없는데

화장품같은경우는 쓰는것만 써서 대체품을 찾기 너무 어려웠어요 ㅠ

특히 아모레는 기업체가 워낙 많아서 나도 모르게 쓰고있던게

아모레인 경우가 있더라구요 ..

 

그래도 조금조금 바꾸니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들중에는

없는데 쌓아놓은 포인트가..ㅠㅠ..ㅠ..

(크림은 피지오겔

파운데이션은 견미리로 정착 등등등)

 

 

소멸예정이고 하니 이번에 남은 포인트 싹 모아서 제품이랑 바꾸고

정말 안녕~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2만3천점 정도 있어서

제품으로 따지만 이만원 상당의 아무거나 바꿀 수 있는데

이미 갈아탄 마당에 다른 제품으로 바꾸긴 그렇고

고민하다가

마스크팩으로 왕창 교환했어요 ㅎㅎㅎㅎㅎ

 

 

20~50%할인해서 저렴하게 왕창 가져가겠거니 했는데

막상 물어보니 포인트교환은 할인된 금액으로 받아갈 수 없다고 하네요.. .....팍씨

 

그래서 열댓장 빼니까 21000점 정도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

 

이제 정말 안녕 ~

다른 거 쓸꺼야~: )